A/S 접수
A/S 진행 절차
A/S 접수
A/S 접수는 메뉴 중
[A/S 접수] 탭에서 게시물 작성
상품 발송
A/S 접수 작성 후 상품을
바로 발송해 주세요 / 선불 택배
(착불 택배는 반송됩니다.)
접수 확인
택배도착 후 (2~3일 이내)
담당자가 확인하여
안내문자발송
대기 및 진행
고장 증상 확인
무상/유상 수리여부 판단
약 3~4주 소요
( 단, 물량이 많을 경우 약 5~6주,
성수기일 경우 약 4~5주 소요)
완료 후 발송
수리 완료 후
비용 안내 문자발송 및 택배발송
A/S접수 시 주의사항 (필독!!)
A/S 접수 작성 후 A/S 받으실 상품을 반드시 선불택배로 발송해주세요! (착불 택배는 반송됩니다.)
주의사항 - 보내실 때 전체 상품이 아닌 수리 받을 부분만 보내주세요.
- 접수 후 2주 이내 상품이 수령되지 않으면 접수가 취소됩니다.
- 접수 후 2주 이상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 재접수 후 발송해주세요
- 택배가 본사에 도착하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순차적으로 안내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.
- 택배 발송 후 1주일 이내 안내문자를 받지 못하시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- 받는곳 :
- (주) 파커스인터내셔널
- 연락처 :
- 070-8797-5382
- 주 소 :
-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 466 (우리벤처타운) 703호 파커스인터내셔널 A/S 담당자 앞선불발송
(착불 택배는 반송됩니다.)
A/S 접수 후, 고객정보 (이름, 연락처) 를 동봉하여 발송부탁 드립니다.
수리받을 부분을 꼭 표기해 주세요.
A/S 가능 여부, 수리비 문의, 부품문의, 부품요청은 A/S 접수가 아닌 A/S문의 게시판에 작성 부탁 드립니다.
회원만 A/S 접수가 가능합니다.
로그인한 후 A/S 접수를 진행해 주세요!
2가지 이상의 상품 A/S 접수는 상품별로 각각 등록하시기 바랍니다.
작성일 | 카테고리 | 제목 | 작성자 | A/S상태 담당 파트에 따라 A/S완료시기는 상이할 수 있음 |
---|---|---|---|---|
2025.02.17 | [힐레베르그] |
![]() ![]() |
신** | 고객접수 |
2025.02.13 | [힐레베르그] |
![]() ![]() |
서** | 고객접수 |
2025.02.10 | [위너웰] |
![]() ![]() |
홍** | 고객접수 |
2025.02.10 | [커밋체어] |
![]() ![]() |
윤** | 고객접수 |
2025.02.09 | [커밋체어] |
![]() ![]() |
차** | A/S대기중 |
2025.02.06 | [힐레베르그] |
![]() ![]() |
박** | A/S대기중 |
2025.02.05 | [커밋체어] |
![]() ![]() |
김** | A/S대기중 |
2025.02.03 | [힐레베르그] |
![]() ![]() |
최** | 수리완료 |
2025.02.03 | [힐레베르그] |
![]() ![]() |
이** | A/S대기중 |
2025.02.02 | [트란지아] |
![]() ![]() |
차** | 수리완료 |
2025.02.01 | [힐레베르그] |
![]() ![]() |
이** | A/S대기중 |
2025.01.31 | [그레고리] |
![]() ![]() |
이** | 고객접수 |
2025.01.23 | [그레고리] |
![]() ![]() |
이** | 고객접수 |
2025.01.22 | [힐레베르그] |
![]() ![]() |
윤** | A/S대기중 |
2025.01.15 | [힐레베르그] |
![]() ![]() |
양** | 수리완료 |
2025.01.13 | [커밋체어] |
![]() ![]() |
김** | 고객접수 |
2025.01.13 | [힐레베르그] |
![]() ![]() |
김** | A/S대기중 |
2025.01.11 | [힐레베르그] |
![]() ![]() |
신** | 수리완료 |
2025.01.10 | [그랑스포스 브룩] |
![]() ![]() |
김** | 고객접수 |
2025.01.08 | [힐레베르그] |
![]() ![]() |
박** | 고객접수 |
2025.01.07 | [힐레베르그] |
![]() ![]() |
안** | A/S대기중 |
2025.01.06 | [힐레베르그] |
![]() ![]() |
김** | A/S대기중 |
2025.01.06 | [그레고리] |
![]() ![]() |
채** | A/S대기중 |
2025.01.03 | [힐레베르그] |
![]() ![]() |
이** | A/S대기중 |
2024.12.28 | [트란지아] |
![]() ![]() |
성** | 수리완료 |
2024.12.28 | [트란지아] |
![]() ![]() |
차** | 고객접수 |
2024.12.27 | [힐레베르그] |
![]() ![]() |
임** | A/S대기중 |
2024.12.27 | [힐레베르그] |
![]() ![]() |
임** | 고객접수 |
2024.12.20 | [힐레베르그] |
![]() ![]() |
이** | 수리완료 |
2024.12.19 | [커밋체어] |
![]() ![]() |
양** | A/S대기중 |